가벼운글 기공 오티 2.9맞나요?
이끄
- 2017.01.31. 18:27
- 450
수강신청날짜는 2.9인거같은데 그때 오티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공 카톡보면 나와있을건데요. 9일은 수강신청 설명회 10일은 수강신청 11~13일은 예비대라고 한거같아요. 저도 불확실하니 카톡방서 한번 확인해보시길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
정시라 그런지 단톡초대가 늦게해주신다고 하시네요 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공 단톡 있나요?
0
0
0ㅅ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ㅅ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