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후 휴학 질문이요!
아무거낚ㄲㄲ
- 2017.02.01. 11:03
- 729
제가 등록금내고 휴학하려는데 등록금제출은 수강신청없이 바로 납부기간에 은행에 제출하면되는건가요?? 그리고 등록후휴학할려면 등록금제출이후에 개강하고 휴학해야한다는데 학과일정에는 이번달 1일부터 8일까지 이외에는 휴복학 등록기간이 없던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달 휴복학 기간은 등록전휴학 기간 아닐까요? 개강 후 수업 1/2선 넘어가기 전까지는 휴학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학교 다니다 휴학한 사람들 있었구요~!
0
0
한치두치세치네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두치세치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내고도 휴학기간 있어요 저도 그렇게 휴학했구요
0
0
_suji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suj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