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질문있습니다~~ lhxkcfgkvf 2017.02.01. 15:17 742 2 부전공 21학점중 필수과목 제외하고는 아무과목이나 들어서 학점 채우면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웅지 17.02.01. 16:10 네~ 부전공과에서 지정한 과목이외에는 듣고싶은 과목 들으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웅지 댓글 내용 복사 네~ 부전공과에서 지정한 과목이외에는 듣고싶은 과목 들으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웅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lhxkcfgkvf 글쓴이 17.02.01. 17:43 웅지 감사합니다!!! 0 0 lhxkcfgkvf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lhxkcfgkv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