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질환경과학과 단톡없나요ㅜㅠ
ㅇㅇ
- 2017.02.01. 17:53
- 305
단톡아직없나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지질환경인데 단톡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언제쯤 초대 될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지질환경인데 걍 자연대 오픈채팅방에만 있어서 기다리구 있어요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지질환경과학과 학생회장입니다. 다음주안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0
0
부대꽃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꽃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