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군휴학문의
퉁퉁
- 2017.02.01. 21:23
- 555
2월8일까지 휴학신청기간인걸로 알고있는데 3월21일에 입영이라 영장이아직안나와서 병역관련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군 휴학은 관련서류만 있으면 기간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어요
0
0
스까묵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까묵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까묵쟈
그럼 등록기간때 등록안하고 영장나오면 과사 찾아가면 되나요?
0
0
퉁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퉁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퉁퉁
저는 입대 먼저하고 가족이 군휴학 신청해줘서 거기까지는 모르겠네요.
제일 좋은건 과사에 직접 물어보는거에요
제일 좋은건 과사에 직접 물어보는거에요
0
0
스까묵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까묵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휴학하시고 영장나오면 군휴학으로 돌리시면되요
0
0
쓰러진교수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쓰러진교수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러진교수님
감사합니다!
0
0
퉁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퉁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휴학은 아무때나 신청하면 바로 승인처리 됩니다
0
0
아자리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자리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뽜이야
0
0
바스티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스티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일반휴학 신청 후에 영장 나오면 영장들고 단과대 사무실 ( 과사 말고요. 자연대면 자연대학사무실)
찾아가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찾아가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