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교 다니면서 알바
돈이엄떠
- 2017.02.01. 21:36
- 664
평일 주5일 오후 6시~9시 알바하면 많이 힘들까요? 주말로 구하는게 나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고 놀기 딱 좋고 알바하기 딱 힘든시간에 하려고하네 ㅎㅎ 그냥 알바하지말고 공부만 하거나 놀기만 하세요 둘다 할수는 없음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고 놀기 딱 좋고 알바하기 딱 힘든시간에 하려고하네 ㅎㅎ 그냥 알바하지말고 공부만 하거나 놀기만 하세요 둘다 할수는 없음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말 알바하시고, 엠티 같은 거 갈 수 있으니깐 한 두번 정도는 시간 조율해서 알바 빼면 될 거 같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