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티못가는데 개강 첫날 밥어떻게 먹나요...? 혼자 먹어야하나요 ㅠㅠ 점심시간전에 강의를 동기들이랑 같이
글쓴
- 2017.02.02. 02:51
- 884
점심시간전에 강의를 동기들이랑 들으면 같이먹자고 말할수 있을것같은데 만약 같이 안들으면 동기들이 어딨는지알고 어떻게 찾아가ㅓ 같이 밥먹자고 하나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