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외과 단톡방 정치외교17 2017.02.02. 06:13 191 4 수정 삭제 정외과 단톡방 만들어졌나요? 혹시 새내기분들 중에서 정외과 단톡방 들어가신 분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 17.02.02. 12:01 없는거 아닌가요? 저는 정시 최초합인데 안들어가있어요 0 0 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없는거 아닌가요? 저는 정시 최초합인데 안들어가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 17.02.09. 16:56 ㅇ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답변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2638 17.02.17. 01:52 단톡 지금은 있나요? 0 0 2638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단톡 지금은 있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 17.02.17. 18:14 2638 저는 아직 안 들어가져 있습니다. 0 0 글쓴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저는 아직 안 들어가져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