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전자공학과 과톡
ㅠㅠ
- 2017.02.02. 10:23
- 310
제가 어쩌다보니 휴대폰번호를 부모님껄로 해놓아서 그런지 과톡이 초대가안오내요. 혹시 과톡들어갈수있는방법 아시는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어쩌다보니 휴대폰번호를 부모님껄로 해놓아서 그런지 과톡이 초대가안오내요. 혹시 과톡들어갈수있는방법 아시는분 계시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