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과 선배님들 맥북 사용하면 호환성때문에 많이 힘드나요?
ㅇㅇㄴ
- 2017.02.02. 14:24
- 1261
경영학과는 팀플과제가 많은걸로 아는데 노트북을 맥북으로 산다면 호환성 문제가 클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 맥북 쓰다가 호환성 때문에 삼성 노트북으로 바꿨어요. 아무래도 팀플하면서 피피티나 한글파일 문서 등을 주고 받을 일이 많으니 조금 불편할 것 같기는 해요.
0
0
한치두치세치네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두치세치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우 깔아쓰면 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맥북 쓰면 무서운 선배들한테 뺏겨요!
0
0
fjskfja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jskfja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