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생회비는 언제 내는거에요?? 17 2017.02.02. 15:51 404 2 수정 삭제 저는 고지서에는 안나와있던데 ㅠ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oname17 17.02.02. 16:56 학생회비는 등록금 낼 때 같이 낼 수 있습니다.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학생회비는 등록금 낼 때 같이 낼 수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야옹이! 17.02.02. 17:38 뒤 페이지에 있습니다 0 0 야옹이! 댓글 내용 복사 뒤 페이지에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