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쁘레시오소 미용실 이이이이이이잉이삼 2017.02.02. 16:44 744 1 여기 여자머리 괜찮나요?ㅠㅠ 퍼머하고싶은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Foreverever 17.02.03. 02:06 저 염색만 해봤는데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펌은 모르겠어요 0 0 Foreverever 댓글 내용 복사 저 염색만 해봤는데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펌은 모르겠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Foreverev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