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고토 겨슷님들..;
뜨거운바지
- 2017.02.02. 20:57
- 875
고토 교수님 추천좀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양삼석교수님개꿀이용
0
0
부산대조아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조아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대성 교수님 수업 괜찮았던 것 같네요! 매번 인문학 특강 듣는 기분 ㅋㅋ
0
0
kdk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dk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양삼석 교수님이요. 점수잘주세요 출석은 매일하시고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