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를 일반선택
무민아스릉한다
- 2017.02.03. 04:58
- 836
안녕하세요 이제 이학년 올라가는 인대생인데요 제가 복전 신청하기 전에 적성에 맞는지 알아보려고 경영 전공기초를 일반선택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많이 빡셀까요?ㅜㅜ 그리고 타과에서 일반선택으로 열어주는 전공기초가 엄청 적고 없을수도 있다는데 진짜인가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