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 기간제한
ghehgerg
- 2017.02.03. 06:32
- 1419
지금 4학년인데 1학년1학기 때 전공수업 들었던걸 재수강 하려는데 가능한가요?
얼핏 학사규정을 읽다보니 재수강은 5학기 이내에 하는걸 원칙이라고 해놨던데 ㅠ 혹시나 해서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4학년인데 1학년1학기 때 전공수업 들었던걸 재수강 하려는데 가능한가요?
얼핏 학사규정을 읽다보니 재수강은 5학기 이내에 하는걸 원칙이라고 해놨던데 ㅠ 혹시나 해서요 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