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뚱뚱하면 ㅠㅠ 2017.02.03. 06:37 534 2 수정 삭제 안좋게보겠죠? 남자가 뚱뚱하면 자기관리도 못해보이고 둔해보이던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남산자 17.02.03. 08:00 다이어트 하는 것이 자기자신 자존감도 높이고 장점이 많은 편이죠 0 0 부남산자 댓글 내용 복사 다이어트 하는 것이 자기자신 자존감도 높이고 장점이 많은 편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남산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당당 17.02.03. 20:26 자기만 당당하면 괜찮던데요? 괜히 더 소심해지면 멀리하게되죠;; 0 0 당당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자기만 당당하면 괜찮던데요? 괜히 더 소심해지면 멀리하게되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