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티나 예비대
새내기는 어려워
- 2017.02.03. 08:13
- 484
를 2월에 안하는경우가 있어요??그럼 번개 모임이라도 가야하나요...단대모임이던데
타지역이라 막차도 놓칠것같은데 ㅠㅠ
그리고 소수과는 오티를 단대별로하나요??아니겠죠??
학생회비 안내면 불이익있을 수 있다는건 내라는 거겠죠?
수강신청은 또 어떻게 해야할지....그 장소에 안가서해도되눈건지..담아야할 과목은뭔지 ㅠㅜ 복잡하네요
타지역이라 막차도 놓칠것같은데 ㅠㅠ
그리고 소수과는 오티를 단대별로하나요??아니겠죠??
학생회비 안내면 불이익있을 수 있다는건 내라는 거겠죠?
수강신청은 또 어떻게 해야할지....그 장소에 안가서해도되눈건지..담아야할 과목은뭔지 ㅠㅜ 복잡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