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했는데 희망과목담기에 휴학이라 떠요 날개퍼덕퍼덕 2017.02.03. 11:13 893 2 학생지원시스템 학적란에는 복학이라 뜨는데 원래 이런건가욧??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뻣뻣한동백꽃 17.02.03. 11:19 저도 방금 과사에 문의했는데 3/2에 일괄 복학으로 바뀌고 수강신청은 휴학이라고 되있을때 해도 가능하다네요~ 0 0 뻣뻣한동백꽃 댓글 내용 복사 저도 방금 과사에 문의했는데 3/2에 일괄 복학으로 바뀌고 수강신청은 휴학이라고 되있을때 해도 가능하다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뻣뻣한동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날개퍼덕퍼덕 글쓴이 17.02.03. 11:35 뻣뻣한동백꽃 감사합니당 0 0 날개퍼덕퍼덕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개퍼덕퍼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