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장학금 새내기 2017.02.03. 11:19 427 2 수정 삭제 새내긴데 주위에 아는분들중에 대학생이 많이안계셔서정말정말 모르는게많은데 .. 겨우겨우 수시최초합을한것같긴한데 장학금혜택은 없네요ㅜ국가장학금같은건 다 제가알아서신청을해야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옹이! 17.02.03. 11:26 대학생부터는 자기가 다 알아서 챙겨야되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안 줍니다.다 알아서 찾아보고 신청해야되요. 0 0 야옹이! 댓글 내용 복사 대학생부터는 자기가 다 알아서 챙겨야되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안 줍니다.다 알아서 찾아보고 신청해야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새내기 17.02.03. 11:49 야옹이! 아 그렇구나ㅜㅜ감사합니다! 0 0 새내기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렇구나ㅜㅜ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 알아서 찾아보고 신청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