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독일어1 싸강 어떤가요??
잉읻영동
- 2017.02.03. 12:09
- 1459
김종수교슈님 독일어1 사이버강의 f폭격기란말이 많던데 괜찮나요? 독일어 입문자가 하기에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강의만 제대로 들으면 할만해요
0
0
djkhfso8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khfso8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독일어라는거 처음배웠었는데 강의만 잘따라가니 성적잘나왔어요! 강의들으면서 문장 단어 있는거 다쓰면서 노트정리했고 교재에 따로없는 대화문은 plms에 올려주시기 때문에 프린트해서 공책에 같이붙여가며 공부했었습니다.
0
0
장전동놀이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놀이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믿고 거르는 종수킴입니다 제발 듣지마세요 ㅜ제발
0
0
dhsjsou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hsjsou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일어 처음 배웠는데 따라하니 쉽다 생각하면서 들었습니다. 출석 과제 제시간에 했고 시험도 완벽하진 않지만 잘 친편이라 생각해 a나올꺼라 생각햇는데 비플 주더라구요 ㅠㅠ 열심히 한거치곤 성적 안나와요
0
0
celine2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line2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