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초영어
드래곤봇
- 2017.02.03. 12:32
- 746
기초영어 아무나 들을수있는건가요???일반선택으로?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올해부터 영어시험 미통과자들만 수강신청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0
0
s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om
아 그래요?? 감사합니닿ㅎㅎ
0
0
드래곤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래곤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om
저도 질문 한가지만 여쭈겠습니다 ㅠㅠ
과목 검색하면 학점이 2학점 짜리로 뜨는데 교양 교육원에선 일선 1학점 이라고 게시 되어 있네요
또한 교양 교육원에 희망하는 사람도 이수는 가능하다고 게시 되어있구요.
아무래도 이 둘 정보가 작년 게시된걸 아직 안고친거겠죠?..
과목 검색하면 학점이 2학점 짜리로 뜨는데 교양 교육원에선 일선 1학점 이라고 게시 되어 있네요
또한 교양 교육원에 희망하는 사람도 이수는 가능하다고 게시 되어있구요.
아무래도 이 둘 정보가 작년 게시된걸 아직 안고친거겠죠?..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해진
네. 저도 그렇게 되어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쭤보앟는데 작년걸 안고친거더군요
0
0
s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om
감사합니다 덕분에 도움 많이 됐습니다!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