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 희망과목 모깍기와반전 2017.02.03. 13:54 551 1 제가 복수전공하는과 희망과목 담기하는데 해당집단에 배정된 인원이 없습니다 나중에 수강신청이 불가능할수도 있다고 뜨고 희망과목에 일반선택으로 담기는데 이거왜 이런건지 알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홍히 17.02.03. 15:32 저도 복수전공하는데 저희과도 배정인원이 없어서 희망과목담기는 안되고, 수강신청때 과사에 전화해서 열어달라고 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홍히 댓글 내용 복사 저도 복수전공하는데 저희과도 배정인원이 없어서 희망과목담기는 안되고, 수강신청때 과사에 전화해서 열어달라고 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과사에 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홍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홍히 17.02.03. 15:32 저도 복수전공하는데 저희과도 배정인원이 없어서 희망과목담기는 안되고, 수강신청때 과사에 전화해서 열어달라고 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과사에 물어보세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