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영어
아가미없는조기
- 2017.02.03. 14:20
- 711
글로벌 영어 과목은 없어지고 일단!
16학번전까지는 대체면제하기 위해서 안 들은 사람들은 여전히 면제분반을 넣어서 할 수는 있는거죠? 토익850기준 넘기면요
16학번전까지는 대체면제하기 위해서 안 들은 사람들은 여전히 면제분반을 넣어서 할 수는 있는거죠? 토익850기준 넘기면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맞아요
0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면제분반도 수강신청기간에 다른 과목 넣는 거랑 똑같은 방식으로 들어가나요?
0
0
아가미없는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가미없는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가미없는조기
네 그대신 다른 시간표랑 하나도 안 겹치게 들어갈거에요 토요일 수강 이런 방식으로요
1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아하 따로 면제분반이라고 표시 되어 있나요? 직접제출해야되나요 토익점수?
0
0
아가미없는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가미없는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가미없는조기
교양교육원 건물에 가서 서류 제출하시면 거기에 면제반 전용 신청 컴퓨터 있어요. 거기서 다 해결하시면 돼요
1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감사합니다ㅎㅎ
0
0
아가미없는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가미없는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휴복학처럼 인터넷신청가능해요 교양교육원공지사항 보세요 ㅠ
0
0
도서관갈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서관갈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