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영어 면제분반 희망과목담기할때
냥냥0123
- 2017.02.03. 14:30
- 1088
실용영어1 면제분반(900) 으로 희망과목담기가 안되는데 혹시 저만 그런가요?
*2017 이후 교육과정적용자는 수강대상이 아닙니다.* 라고 나오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당연히 신입생은 불가능해요
0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신입생아니구 이번에 2학년 올라가는데요ㅠㅠ
0
0
냥냥0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0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냥0123
면제분반은 근데 희망과목담기가 안 되는 걸로 알아요. 수강신청하실때 정상적으로 서류 제출하시면 돼요
0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앗 감사합니다
0
0
냥냥0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0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용영어는 12학번까지 아닌가요?
0
0
사캄노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캄노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캄노토
글로벌영어가 사라지고 대학실용영어가 생겼어요
0
0
냥냥0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0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교양교육원 들어가셔서 공지 확인하세용 !! 구체적으로 설명 다 나와있어요 ㅎㅎ
0
0
첵스초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첵스초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