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학실용영어 질문
동래구
- 2017.02.03. 14:41
- 875
대학실용영어1 수업을 듣고 성적이 안좋게 나왔을경우 토익이 820이 넘는다면 A+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수업을 들을경우 토익전환이 불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수강신청하면 학기초에 교양교육원에서 홈페이지에 서류제출 기간을 공지할겁니다. 그때 시간에 맞게 관련 증명서류를 가져가서 제출해야 A+로 전환 가능합니다
0
0
디바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바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바장인
수업을 들은 후에는 못하는거네요 그럼?
0
0
동래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래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구
네. 서류 제출기간이 지나버렸으면 안되는거죠...
1
0
디바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바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바장인
감사합니다ㅎㅎ
0
0
동래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래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