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유인권교수님이나 문한섭교수님수업들어보신분계신가요?? 삐비비비 2017.02.03. 15:05 615 2 물리학도를위한물리학1 재수강하려고하는데 이 두분이시네요 ㅠㅠㅠ 수강후기도 별로없고 그래서 혹시 수업스타일이나 성적잘주시는지 아시는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모카랑 17.02.03. 15:13 두분 다 좋아요 0 0 모카랑 댓글 내용 복사 두분 다 좋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모카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개초대마왕 17.02.03. 19:32 유인권 교수님 교양수업 저번학기에 들었는데 좋았어요. 물론 전공수업이랑 차이가 있겠지만요 0 0 화개초대마왕 댓글 내용 복사 유인권 교수님 교양수업 저번학기에 들었는데 좋았어요. 물론 전공수업이랑 차이가 있겠지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개초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