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관련질문
부산대조아융
- 2017.02.03. 17:56
- 707
제가 경제학과 부전공을 하려고 하는데.
미리들어놓고 나중에 전환을 하려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경제학과 전공기초.전공필수 꺼 지금 들으면되는건가요?
아 ! 그리고 학부부전공이랑 학과부전공이랑 뭐가다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경제학과 부전공을 하려고 하는데.
미리들어놓고 나중에 전환을 하려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경제학과 전공기초.전공필수 꺼 지금 들으면되는건가요?
아 ! 그리고 학부부전공이랑 학과부전공이랑 뭐가다른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