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교양말고 토익대비하는거 ㅇ 2017.02.03. 19:19 273 1 수정 삭제 학교 내에서 하는거 있던데 수업 좋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okss 17.02.03. 19:22 신입생이면 하지마셈 이제 토익 면제도 없어졋고 토익 자격증 기한 2년임 걍 3~4학년떄 빡세게하셈 0 0 okss 댓글 내용 복사 신입생이면 하지마셈 이제 토익 면제도 없어졋고 토익 자격증 기한 2년임 걍 3~4학년떄 빡세게하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ok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