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여러분 2영역 교양 한국자본주의발전과재벌 들어요!!!!
화개초대마왕
- 2017.02.03. 20:29
- 853
여러분 2영역 교양 한국자본주의발전과재벌 들어요!!!!
과제도없고 교수님께서 최대한 채워주시려고 하는 수업인데 희망과목담기 인원이3명밖에없어서 폐강될까 무섭네요;;
이런 꿀 교양을 왜 안듣는겁니까!! 3분반 이창섭교수님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9시수업이라 그런가봐요...ㅎㅎ
0
0
네생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생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은 보통 1학년들이 많이 듣기 때문이져..
0
0
더가져와몰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가져와몰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다른거같은데 1학년때 저 수업들을때 팀과제있고 c+받았었어요
0
0
ka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a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