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수업단계 높으면 좋은게 뭔가요?? 알락스 2017.02.03. 20:33 428 3 수정 삭제 고급영어에서 B받는것보다 초급영어에서 A+받는게 이득 아닌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신뢰의도약 17.02.03. 20:50 고급에선 에이쁠 아니면 에프니까요. 상대적으로 받기가 더 쉽죠 0 0 신뢰의도약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고급에선 에이쁠 아니면 에프니까요. 상대적으로 받기가 더 쉽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알락스 17.02.03. 20:54 신뢰의도약 감사합니다 ^_^ 0 0 알락스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_^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fjskfjaj 17.02.03. 21:00 고오급은 절대평가 0 0 fjskfjaj 댓글 내용 복사 고오급은 절대평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fjskfja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