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공정책 복전 질문
영롱한소나무
- 2017.02.03. 21:01
- 720
공공정책 복전하고 있는데
전공기초 경제학원론이랑 전선 행정법 수강할려고 했는데
이제와서 보니까 주전공자한테만 열어주고 복전하는 사람들은 안열어주더라구요...
작년에는 둘 다 열어줫던데..ㅠㅠ 그럼 못듣는건가요? 전선은 그렇다쳐도 전공기초는 안열어주면...
과사에 문의해본다는게 시간이 늦어서 질문 올립니당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주전공-복부전-일선순으로 아마 열어줄 겁니다
1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 수강신청 하고 2차때 열어쥬실거에용! 작년에도 그랬어여
0
0
뉸뉸뉸뉸뉸뉸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뉸뉸뉸뉸뉸뉸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0
0
영롱한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롱한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