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할때 한국에 없어서 핸드폰으로 해야될것같은데 핸드폰으로 대충으로라도 해놓을까여 아니면
ㅇ
- 2017.02.03. 21:05
- 398
수강정정기간에 전부 새로 할까여
어짜피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정정하긴해야돼요
어짜피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정정하긴해야돼요
권한이 없습니다.
휴대폰으로 하기보단 확실하게 정정기간에 하는게 낳을것 같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을 것 같네요^^
0
0
핳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핳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핸드폰이 성공률 더 높아요.. 2학기 때.해외에서 3g로 성공함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몇 아는 사람들은 일부러 모바일환경에서 수강신청한다는 비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로하는거 추천;; 정정기간에하라고해서 안심했는데 망했었어여
0
0
니산내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산내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에 하려고 해봤자 이미 좋은 수업은 다 차있을거에요 ㅋㅋ 그리고 모바일이 더 빨라요 모바일이랑 컴퓨터랑 동시에 접속도 가능해서 오히려 나을수도
0
0
빠라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