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 재수강 질문이용
ㅂㄷㄱㅍ
- 2017.02.03. 21:23
- 452
교양 영역 6개 중에
예를 들어 4영역의 한 수업을 들었는데
망해서 재수강하려는데
꼭 그 수업을 들어야되나요
아니면 같은 영역의 다른 수업을 들어도 되나요??
예를 들어 4영역의 한 수업을 들었는데
망해서 재수강하려는데
꼭 그 수업을 들어야되나요
아니면 같은 영역의 다른 수업을 들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