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핸드폰으로 수강신청
글쓰니
- 2017.02.04. 00:31
- 3186
하필 그날 그 시간에 해외에 막 도착할 시간이라
수강신청을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ㅜㅜ
어떤 아시는 분은 튕겨서 잘 안되더라는 분도 계시고
신입생은 다 정해져 나오니까 핸드폰으로 천천히 해도 된다는 분도 계시고
신입생들만 듣는 수업이니 정정할때 해도 된다는 분도 계시는데
정말 당일날 좀 느리더라도 핸드폰으로 가능한가요??
아니면 정정할때 해도 들어야할거 다 할수 있는건가요??
시간표 정말 전부 정해져서 나오나요??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
수강신청을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ㅜㅜ
어떤 아시는 분은 튕겨서 잘 안되더라는 분도 계시고
신입생은 다 정해져 나오니까 핸드폰으로 천천히 해도 된다는 분도 계시고
신입생들만 듣는 수업이니 정정할때 해도 된다는 분도 계시는데
정말 당일날 좀 느리더라도 핸드폰으로 가능한가요??
아니면 정정할때 해도 들어야할거 다 할수 있는건가요??
시간표 정말 전부 정해져서 나오나요??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휴대폰으로 수강신청 가능하긴 한데 해외 인터넷 자체가 느린 점은 참고하세요~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1학년만 듣는 수업이니까 다 차서 못듣는다거나 그런거 없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은 상관없는데 교양선택은 인원 찰 수도 있고 교양필수도 원하시는 분반 못 들으실 수도 있어요
0
0
호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ㅎ
222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 안정해져있고 자기가 짜는건데 1학년1학기는 잘모르니까 선배들이 대신 시간표 짜주고 수강신청날 오티하고 같이 피씨방가서 수강신청하는거 도와줌(할 수 있으면 자기 마음대로 짜도 됨)
그리고 신입생은 코드 복붙으로 수강신청 하는거라 폰으로 하면 많이 불편할듯 전공은 님말대로 좀 늦게해도 아마 다 들어갈텐데 교양은 인기 진짜 없는 교양아니면 튕김 폰으로 코드복붙은 느려서 아마 튕길듯..
아 마지막으로 휴대폰으로 수강신청 가능함
그리고 신입생은 코드 복붙으로 수강신청 하는거라 폰으로 하면 많이 불편할듯 전공은 님말대로 좀 늦게해도 아마 다 들어갈텐데 교양은 인기 진짜 없는 교양아니면 튕김 폰으로 코드복붙은 느려서 아마 튕길듯..
아 마지막으로 휴대폰으로 수강신청 가능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아.. 그렇군요ㅜㅜ 수강신청 다른 사람한테 맡겨도 되는거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1학년땐 다같이 강의실에앉아서 폰으로함 ㅋㅋㅋ 걱정하지마세요 차피 될놈될 안될안임
0
0
왯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왯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