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본어 1 수강하려는데 어느정도까지 배우나요?
즐거운대학생활
- 2017.02.04. 01:28
- 1008
일본어 1 수강하려는데 어느정도까지 배우나요?
히라가나 가타카나외 한문까지 깊게들어가나요?
수강생들이 일본어를 대부분 잘한다는소문있던데 맞나요?
들어보신분 답변부탁드립니다
히라가나 가타카나외 한문까지 깊게들어가나요?
수강생들이 일본어를 대부분 잘한다는소문있던데 맞나요?
들어보신분 답변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깊게는 들어가지않지만 그래도 한자어느정도 써야합니다. 수강생들 잘하는것 같더라고요. 비추합니다.
0
0
MS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S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라가나,가타카나,어휘,문형들(ex이것은 얼마입니까)정도 배웁니다
한자는 위에 히라가나 다 써주시지만 알면 편한경우가 종종 있습니다.(시험칠때 한자 한글자면 되는데 히라가나 발음으로 일일이 적는다던지...)
어느정도 일본어 베이스 있으신분들이 쉽게하려고 듣는경우가 믾더라구요. 일본어 처음접하신다거나 하시면 비추합니다.
한자는 위에 히라가나 다 써주시지만 알면 편한경우가 종종 있습니다.(시험칠때 한자 한글자면 되는데 히라가나 발음으로 일일이 적는다던지...)
어느정도 일본어 베이스 있으신분들이 쉽게하려고 듣는경우가 믾더라구요. 일본어 처음접하신다거나 하시면 비추합니다.
0
0
dc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c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좋았어여 한자만 적당히 잘 외워놓으시면 에쁠 쉽게 받으실겁니다 !
일본어 다들 잘하는건 아니구요, 히라가나랑 기초정도 떼고 온사람은 많습니다
전 히라가나만 아는상태로 갔는데 한자만 열심히 외우니 할만하더라고영
일본어 다들 잘하는건 아니구요, 히라가나랑 기초정도 떼고 온사람은 많습니다
전 히라가나만 아는상태로 갔는데 한자만 열심히 외우니 할만하더라고영
0
0
N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때 배운 히라가나도 가물가물했는데 공부했더니 A+받았어여.
0
0
학생26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생2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라가나 가타가나만 알고 들어갔는데 일본어1은 A+받았습니다
그냥 가서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다 외우겠다는 생각으로.. 이게 매우 중요해요
그냥 가서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다 외우겠다는 생각으로.. 이게 매우 중요해요
0
0
GIGA막히는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GA막히는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에 나오는 한자 열심시 외우시면 좋은 성적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일본어 잘해도 한자는 잘 못 쓰시는 분들 꽤 있어서
0
0
한치두치세치네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두치세치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