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 17 2017.02.04. 06:30 287 1 수정 삭제 애드캠퍼스에 학과 소개글 적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부산대는 리뷰가 다른 학교보다 적어서 슬퍼요 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구가의서 17.02.04. 17:59 저희 학교는 학과들이 이름값을 한답니다. 0 0 구가의서 댓글 내용 복사 저희 학교는 학과들이 이름값을 한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구가의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