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과에서 수강제한된 수업이ㅜ뭐애요??ㅠㅠㅠㅠ 잘될건디 2017.02.04. 08:45 1146 2 일선 리더십넣었는데 수강제한된학년 학과라는데 3학년못듣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노스라떼 17.02.04. 09:17 공학인증하는 학과만 듣는거 아닌가요?? 0 0 노스라떼 댓글 내용 복사 공학인증하는 학과만 듣는거 아닌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노스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mingd 17.02.04. 11:28 그거 교양인증원이랑 취업어쩌구에서 여는거 두개있는데 다른쪽에서 여는거 들으셔야할거에요! 0 0 mingd 댓글 내용 복사 그거 교양인증원이랑 취업어쩌구에서 여는거 두개있는데 다른쪽에서 여는거 들으셔야할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ing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