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생증 관련 질문
쓴
- 2017.02.04. 17:24
- 378
학번은 뭐라고써야하나요..? 다른글에 보니깐 수험번호로 쓴 사람도 있고 그냥 낸 사람도 있다던데..
그리고 꼭 부산대학교 앞에있는 하나은행에 가야하는거 아니죠?
그리고 꼭 부산대학교 앞에있는 하나은행에 가야하는거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학번은 잘 모르겠고 꼭 부산대 가야할걸요 다른데 갔었는데 안해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하나은행아닌 다른은행가서 그런거아니거요? 제가알기론 전국지점에서 신청가능한데 수령만 부대앞하나은행이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핳
그럼 다른 하나은행에 가도될까요..?
ㅇ
ㅇ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쓴
네. 전 저희동네에서 했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