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번에 복전하는데요 ㅠㅠ 커멘게릿 2017.02.04. 18:12 594 1 복전하는과 전공기초가 두과목이라 2학년 전공필수를 한과목 더 들을까 싶은데 못따라갈까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교양노트 17.02.04. 19:46 네... 0 0 교양노트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교양노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