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간담회 부산토박이 2017.02.04. 19:33 245 3 수정 삭제 요새하고있는 간담회말인데요 일단 가긴갈껀데 나중에 추합으로 다른데 빠지게되면 어쩌죠... 가서 친분생기고 페북친구되고 그러던데..... 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잘가요 17.02.04. 20:57 아무도 그쪽을 기억 못할겁니다 0 0 잘가요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아무도 그쪽을 기억 못할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토박이 17.02.04. 21:31 님이랑 다르게 존재감 개쩔어서요.. 0 0 부산토박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님이랑 다르게 존재감 개쩔어서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oooooddd 17.02.05. 01:35 개쩔어도 기억못해요 0 0 oooooddd 댓글 내용 복사 개쩔어도 기억못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ooooodd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