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금납부 언제죠...?
대하
- 2017.02.04. 19:34
- 879
제목처럼 등록금 납부기간 아직 안나왔죠...?
권한이 없습니다.
21일부터 25일까지인걸로 알고 있어요!
0
0
말미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미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미잘꽃
감사합니다ㅠㅠㅜ 이월달이죠ㅠㅠ 감사해요
0
0
대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미잘꽃
네! 2월달이요~ 보통 수강신청 끝나고 납부하는걸로 알아요 ㅎㅎ
0
0
말미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미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일부터 24일까지입니다~ 확실합니다~
0
0
젬젬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젬젬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