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원론 윤ㅈㅅ 교수님..
sdsdfesd
- 2017.02.04. 19:51
- 811
경영학원론 윤ㅈㅅ 교수님 어떠신가요??
수업 스타일이나 시험 어떤식으로 내시는지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경영 선배님들!!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은 큼직큼직한 주제를 서술형으로 내십니다. 수업은 책과 피피티 둘 다 사용하시구요. 강의 잘 하신다는 평이 많은데 실제로도 듣고 나면 배워 가는 것 많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0
0
마이피누유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유저
오 감사합니다ㅜㅜ 혹시 정현우 교수님은 어떤지 아시나요ㅠㅠ?
0
0
sdsdfe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dfe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dsdfesd
그 교수님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죄송해여
0
0
마이피누유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유저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sdsdfe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dfe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학생이 원하는대로 수업방식 시험유형
다 맞춰 주시고 설명도 되게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시사 관련 내용을 교재 내용과 연관시켜서
무조건 한문제 서술형으로 출제 하실겁니다
다 맞춰 주시고 설명도 되게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시사 관련 내용을 교재 내용과 연관시켜서
무조건 한문제 서술형으로 출제 하실겁니다
0
0
행복한감자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감자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인자관들었는데 수업 좋아요! 수업시간에도 토론식으로 질문을 던지시면서 학생들이랑 소통하려 하시구 실무에서 필요한 지식들도 알 수 있었네여 근데 시험이 통암기식이예요. 서술형이 맞는분들은 좋아하실듯하네여
0
0
버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자관 수업 들었는데 엄청 민주적이시던데요ㅋㅋㅋ 학생들에게 어떤유형으로 시험낼지 의견 물어보고 다수결로 정하심ㅋㅋ 심지어 과제 주제나 발표유무도 학생들 의견 수렴하심
0
0
해바라기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바라기씨
개인적으로 객관식유형을 선호했지만 여론에 의해 서술형으로 시험쳤었구요, 서술형은 엄청 구석진 곳에서 문제내시지는 않고 큰문제로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유도리있게 모르는는 부분은 간단히 언급하고 아는내용은 자세히 적어낼 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0
0
해바라기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