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힐링을위한 워킹 어떤가요?
용용죽갓지
- 2017.02.04. 20:25
- 1180
걷기만하나요? 시험은 어떻게 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강추해요!! 저들었었는데 기말은 그냥 오래걷기고 과제는 조끼리 걷기운동간거 사진이랑 보고서 써내는거에여 자체휴강도 몇번하고 ㅋㅋ 그랬는데 에이쁠주시더라구요 교수님도 좋고 수업도 타지역사람이면 부산을 돌아다닐수있어서 참 좋았어요
0
0
아련한나뭇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련한나뭇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련한나뭇잎
지나가다 댓달아요! 혹시 교수님 성함 기억나세요?
0
0
우유우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우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유우유
음 그거까지는 기억안나고 남자분이셨어요!
0
0
아련한나뭇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련한나뭇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양진 교수님 수업 들었는데 저도 위에 분이랑 비슷하게 기말때 오랫동안 파워워킹하는거 시험보고 보통 수업때는 부산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조끼리 걷고 친해지고해서 재밌었어요 근데 저는 출석을 한번 안해서 비쁠....ㅋㅋㅋㅋ
0
0
닥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