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ㅣ
유해진
- 2017.02.04. 22:45
- 1179
ㅣ
권한이 없습니다.
둘 다 연강이라면 강의실 사이의 거리가 조금이라도 가까운쪽을 선택하겠어요
0
0
버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뮤다
아 9시 일선,12시 일선 둘다 같은 수업입니다!
물론 교수님 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학우님들 경험상 일선 수업이 시간을 꽉 채워 진행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해진
저는 다른 일선과목이였는데 빨리마칠땐 빨리 마치고 늦을땐 늦었어여 근데 교수님이 다음수업 있으면 나가도 괜찮다 하셔서 일찍나갔었네요
0
0
버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뮤다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되는걸로 듣고 교수님께 미리 양해를 구해야겠네요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