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중어중문톡잇나여?!? 예삥 2017.02.05. 00:33 374 2 수정 삭제 중어중문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중중이 17.02.05. 02:28 중어중문은 똥군기도 심하고 1,2학년들 사이가 안좋아서 과톡이 없어요....특히 선배라는 님들 똥군기가 극혐이에요... 0 0 중중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중어중문은 똥군기도 심하고 1,2학년들 사이가 안좋아서 과톡이 없어요....특히 선배라는 님들 똥군기가 극혐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 17.02.05. 19:51 단톡초대 왜안해주지 0 0 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단톡초대 왜안해주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