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선 신청할때 밍닝닝 2017.02.05. 01:15 801 1 일선으로 타과전공 수강신청할때 어떻게 신청하는지 알러주세욤,,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청한댕댕이 17.02.05. 12:43 그냥 타과전공 과목코드랑 분반 입력하시면 됩니다.인원보기에서 일반선택 인원배정있어야하비다 0 0 멍청한댕댕이 댓글 내용 복사 그냥 타과전공 과목코드랑 분반 입력하시면 됩니다.인원보기에서 일반선택 인원배정있어야하비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원보기에서 일반선택 인원배정있어야하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