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투룸을 구했는데 ㅠㅠㅠ
구영하
- 2017.02.05. 02:26
- 1765
이번에 친구랑 자취할려고 투룸을 구했습니다.
원래 네버랜드에 자취할려다가 마지막 한개 방만 더보고 결정하자해서
갔는데 보증금 500에 관리비없이 48만원이란 말에 너무 혹해서 바로 오케이 하고 선약은 벌써 걸어뒀고요 ㅠㅠㅠ
내일이 계약하는날인데 갑자기 불안해서요...뭔가 싼데는 다 이유가있지않을까ㅠㅠㅠㅠ
500에 관리비 없이 48 투룸 어떻나요? 진짜 화장실 온수도 체크못하고 너무 꼼꼼히 안본게 후회스러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 가서 다시 보고 안좋으면 취소하세여
1
0
배추나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추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추나비.
현명한 답변
0
0
까공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급금은 받기 힘들거예요 주신거면
0
0
푹신함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푹신함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케이스입니다
0
0
인성이먼저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성이먼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