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전공 교양 새내기 2017.02.05. 04:09 186 1 수정 삭제 1학년때 학점 따기 쉽다고 전공 2개 듣고 교양도 많이 들어두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전공 2개는 어떻게 할 수 있는거예요? 절차가 까다로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Coolㅇ 17.02.05. 12:15 대개 전공기초 2개ㅇ 0 0 ㅇCoolㅇ 댓글 내용 복사 대개 전공기초 2개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