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보통 국밥집 언제 문 여나요??? 꺄르룰룰롤르 2017.02.05. 08:20 393 0 24시인줄 알앗는데 롯리쪽 국밥집도 다 닫겨잇더라구요ㅠㅠㅠ특히 롯리 골목에 생긴 전주콩나물국밥 먹어보고 싶었는데ㅠㅠ 언제 문여는지 아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