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말이에요
궁금해요
- 2017.02.05. 09:27
- 287
모든과가 선배님들이 다짜주시나요?
어떻게 짜야할지 모르는데 ㅠㅜ
그리고 홈페이지에 수강신청오티 장소랑 시간쫙 나와있는 문서보니 10일 오후면 어떡하나욥?
제가알기론 10일 오전에 수강신청 열리는갈로아는데..??빨간색과는 또 뭔가요??
어떻게 짜야할지 모르는데 ㅠㅜ
그리고 홈페이지에 수강신청오티 장소랑 시간쫙 나와있는 문서보니 10일 오후면 어떡하나욥?
제가알기론 10일 오전에 수강신청 열리는갈로아는데..??빨간색과는 또 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기계 등 대형 학과는 수백명 인원이 반별로 나눠서 짜지는 것도 있다고 하니 선배들이나 과사에 문의해보세요.